2012년 1월 12일 목요일

1월 둘째주 비밀들 (메일)


저는 왜 그 친구한테 자꾸 집착하는 걸까요?
저는 동성애자인 걸까요?



동성애는 신이 허락하고
인간이 금지한 사랑이다 매일 매일 생각한다.
내 여자였으면 너와 더 가깝기를
꺼내지 못하는 말
사랑해

내년은 오지 않는다 올해가 끝..이었으면

너의 뒷모습, 너의 글씨체
너의 방
스토커같이 따라 다니는
되기싫다  내 시선.. 내가 한심스럽다
난 스토커가 아니야.



내 남자친구 앞에서 여린모습,
약한모습 보여주는게 싫어요,
내가 형인데도 ...

근데 사실 약한모습은 일부러 보여줘요..
만약에 내가 걜 좋아하는 것보다..
걔가 날 좋아하는 마음이 작다면,
그애가 미안해 하더라구요...



지난번에 사겼던애는 시시해요
오히려 그 전의 애가 더 잘생겼고 멋져요

근데 저는 남자를 무서워하고 양성애자예요


 
가끔은 여자랑 사겨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