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9일 일요일

1월 넷째주 비밀들 (엽서)


주변사람들은 모두 내가 공부를 잘하는 줄 알아요
진실은 모의고사 성적표만 알고 있어요

생전 처음 들어보는 대학만 적혀 있거든요.


 

나는요. 재수가 하기 싫어요!
그런데 엄마 아빠는 하래요.
나는 3년간 열심히 했는데,
너무도 힘들어요. 이렇게나 싫은데
마음 한구석에서 흔들리는 걸 보면
나도 뼛속까지 학벌'만' 중시하는
대한민국의 국민인가 봐요
FUCK OFF 



후배야 ^▽^;
커피는 니가 사야되지
않겠니?





저는 줏대가 없고 남을 잘 안 믿으면서도 자존심이 세요.
군대도 적응 못해서 미친것 같다는 느낌이 들은거 같고 해서
나왔고 엄마는 어릴적부터 날 건강하라고만 했는데
시험을 못 보면 때렸고 고등학교때는 집에 안 들어왔어요.
애인도 한번도 못 사귀어봐서 자위를 야동보면서
해결하고 뭘 해도 돈을 모아도 뭘 배워도 자신감이 안 생겨요.
죽기 직전 해보고 싶은 건 여자와 잠자리와 사회적응
사회도 적응 못해서 도망친지 3년 째
내가 왜 살아야 하는지 왜 사는지도 모르겠어요



남들에겐 솔로인게 좋다고, 편하다고 말하지만
실제론 누군가에게 사랑 받고 싶다고...
누군가 내 옆에 있어주길 바란다고 생각하는데
못생기고 뚱뚱한 내 모습 때문에
용기가 없어서 그 누구에게도 대시해본적도
받아본 적도 없어요.
그래서...
또 저는 먹나봐요.
性욕을 못채우니 食으로 채우려해도 채워질리가요.



노래하는 게 너무 좋아요.
하지만 실력은 늘질 않고 경쟁자만 늘어나니 너무 슬퍼요.
그래서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에도 제 작은 방에서 이불을 쓰고 캐롤을 불러요.
제 노래를 들어줄 사람은 어차피 없으니까.



어느날,
추억은 담담해지고.
내 마음은 단단해질 때,
내 앞엔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고
나는 더 큰 사랑을 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