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30일 수요일

11월 넷째주 비밀들(엽서)



나는 사랑에 빠진 여자에요
나는 올해도 정성껏 빼빼로를 만들거에요
하지만 결국 나 혼자 먹어치우게 될 걸 이미 나는 알아요

내가 빼빼로를 주고 싶어하는 사람은
자기 남자친구를 위해 빼빼로를 만들 거니까요

그래요. 그녀눈에 나는 보이지 않아요.



오빠는 대기업 취직, 나는 좋은남자와 결혼시키는 것이
마지막 목표라고 말하시는 엄마, 아빠 ...

저는 레즈비언이에요.
엄마아빠가 그렇게 혐오하시는 동성애자 ...



내 베프랑 사귄 전 남친
내 ex 랑 사귄 베프
your love is not Genuine !!!
FUCK



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 사실 나는 여자친구&남자친구가 있다.
절대절대 공개따위하지 않을테다. 네버
누군지도 성별이 뭔지. 뭐하는 애인지 절대 비밀이다.
왜냐면 우린 토요일밤 불장난이기 때문이다

근데 입간지러워죽겠당ㅋㅋㅋㅋ



네가 날 갈기갈기 찢어놓은후
날 그리워 한다는 사실에
난 뼈져릴 만큼 너무 너무 아프다.

날 떠나갔을 때처럼 당당하게 웃으란 말야

제발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