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3일 토요일

4월 둘째주 비밀들 (메일)


저희는 한 고등학교
학생인데요. 국어숙제로
발표를 하는데 조장이
사다리를 잘못타서
첫번째로 발표해요ㅠㅠ
조장이 미워요!!!!!:-(
조장이 사다리만
잘탔어도 2학기때
발표하는건데.....



나는 
학교에서 등본을 가져오라 할때가
제일 싫어요
왜냐하면 
저희 부모님은 이혼 하셨거든요
엄마이름없는 가족관계도를
보고있으면
나는 너무 슬퍼져요



저희 부모님은 제가 초등학생때 이혼했어요
그리고 엄마는 집을 나가셨어요
그 후 중학생이 되고 엄마가 다시 집에 오셨
어요
화목하고, 단란한 가정은 아니에요
지금 고등학생이 되었어요
생각했어요
그럴거면 두분은 왜 결혼하시고,
왜 이혼하시고,
왜 다시 같이 사는걸까요?
나는 너무 혼란스러워요



사실 학교도 다니기 싫고
학교에서 만나는 모든 인간관계가 지쳐
하기 싫어전부 싫어
아무것도 모르던 어릴때로
돌아가고 싶어
스무살 어느봄날.



유학생들은 다 놀면서 공부하는줄 알지?
해외 몇개월있다보면 저절로 영어가느는줄 알지? 
한국에 있는 너네만 힘들게 공부하는줄 알지?
착각하지마. 너네가 공부하는만큼 우리도 공부하고
너네가 고생하는만큼 우리도 고생해.
생각해봐, 모국어로 수업듣는게 더 나을까
외국어로 수업하는게 더 나을까?




저는스마일
마스크증후군입니다

'고기능자폐오빠와'
'술주정뱅이아버지'

나는 자살생각이 많습니다.
근데 아무도 몰라요...
알면 엄마가
정말 슬플테니까

'걔? 왜? 활발하던데... 전혀몰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