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0일 목요일

9월 셋째주 비밀들 (메일)


어른이 된다는게
너무 무서워요
커서 내가 뭘 할지 모르겠거든요
누가 정해줬으면 좋겠어요



안쓰러운 우리아빠는
아무것도모르지, :(
새엄마 지금은 잘해주면서
어렸을때 그렇게때렸던
이유가뭐야?
도망가버린 친엄마조차도그립다
나도편하게엄마라고부르고싶어



우리아빠는 다른
아빠처럼 놀이기구를
탈수도, 일을 나가지도
못한다.
아무렇지않은척 우리
아빠는 아프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창피해하는 내가
한심하다. 



내 휴대폰 배경화면에 써있는 너의 전화번호.
너는, 알까?

가끔 그리워질때 다른 아이들의 미니홈피에서
너의 흔적을 찾는 내가
널 잊지 못하는 내가 답답해
먹먹해

2012.09.12 AM 2:24 잠 안오는 금요일에.



저는 어쩌면 양성애자 일지도 모르겠어요.
가끔씩은 남자애처럼 하고 다니는 친구한테
설렐때도 있거든요.



사실 저 아직도 손 빠는 버릇이 있어요
수련회에서 친구가 아침에 "너 자다가 손 빨더라" 이랬는데
그냥 "아, 사탕 먹는 꿈꿔서.." 이렇게 거짓말 쳤어요
커버릴 때로 커버렸는데 아직도 그 버릇을 못 버렸어요!
아무도, 내 절친도 모르는 사실!..

근데 맛있는걸 어떻게 해요
중독 된단 말 이예요!!
절 이상하게 보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