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0일 월요일

9월 둘째주 비밀들 (메일)


후회한다. 
지난날을.

하루에 50번도 넘게
시간을 되돌리는 상상을 해요 아주많이요.

"그때로 되돌아가면?"

나도 알아요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된다는걸
이 순간에도 시간은 열심히 흘러가고있다는걸요

그리고 
혹시 돌아간다고 해도 다시 이렇게 살꺼라는걸요

그래도
혹시모르잖아요...그쵸? :)

째깍째깍

다시돌아가면
널 제일먼저 보고싶어
내눈에 더 열심히 담아놓을걸



우리 부모님은 상담사에요
부모님을 위해 난 항상 웃어야하죠.
이제는 그게 너무 견디기 힘들어요



제 가장 큰 비밀
인터넷 친구들에게 밖에 말하지 못했어요
초등학교 6학년 때
26살 차이나는 담임 선생님이랑
사겼어요.
선생님은 저에게 키스했고
저는 그 때 같은 반 남자애랑도
사겼어요.
중3인 지금, 저는 여자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전교1등이에요


하루에 딱 한번 같이 수업을 들을 때
그 아이는 항상 자요
친구들이랑 장난칠 때 귀엽게 웃는 
그 아이가 너무 좋아요 
정말 친해지고 싶어요

저는 여고에 다녀요



9월 23일,
곧 제 생일이 다가오는데
전 남자친구의 축하를 받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