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6일 수요일

2월 첫째주 비밀들 (메일)


어떡해?
S, 네 향수 냄새가
자꾸 생각나



애인과 만날 때면 돈 걱정에 항상
맘이 불안해요

다가오는 기념일에도
친구한테 돈을 빌려야 할 것 같아요

돈 때문에 애인이
날 배려하는 건 싫거든요

내 애인은 이런 내 모습을
알게 되도 날 사랑해줄까요? 



저는 항상
잘생긴애들은
없어져야한다고
생각해요

자기 노력으로
얻은 얼굴이
아니니까요 



나는 여자니깐 남자가 좋아요
그런데 요즘은 왜 내눈은
여자인 내 친구를 좇을까
남들의 시선이 두려워서
말도못해ㅠㅠ
괜찮아, 내가 좋다는데 뭘
나만 좋으면 그만이지
안그래?



난 내가 오타쿠라는게
혐오스러워

그래서 나빼곤 아무도 몰라



나는 친구에게 집착해요.
그 친구가 내가 아닌 다른 친구와 놀면 우울해요.
그 친구가 나와 놀더라도 속얘기를 안해주면 우울해요.
그래서 제가 친구가 없나봐요.
저는 전화해서 '나랑 놀래?' 한마디 할 친구가 없어요.
다 겉친구에요. 언제쯤 나와 친한 친구가 생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