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20일 화요일

11월 셋째주 비밀들 (메일)


디자인만보고 몇년을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노래가 부르고 싶어요

전 무대가 너무 좋아요



이번달 내야하는 사채원금이랑 이자가 육십만원.
이번달 내야하는 카드대금이 백오십만원.
화장품은 육개월 전에 다 쓰고 샘플로 연명중.
옷이 없어서 여름 청바지 가랑이 헤져도 입고
머리카락은 갈라지고 엉망으로 기르고 있는중
렌즈껴야 되는데 2년전에 맞춘 도수틀린 안경밖에
턱이 약해서 악관절 이상있다고 진단 3개월전.
돈 구하려고 1년동안 다닌 회사 퇴직 신청하고
엄마는 게임에 빠져서 돈 삼백 넘게 쏟아붇고
연년생 남동생은 6개월째 집에서 빈둥대고
죽고 싶어도 막둥이 둘이랑 오십넘은 아빠 때문에
이 버러지 같은 인생 견디면서 살아가는
난 스물다섯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아무것도 모르겠어.
난 20살이 되었고, 이젠 성인인데
내가 뭘 할 수 있는지, 내가 뭘 좋아하는지
아무것도 모르겠고,
내가 더 이상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암흑 속에 혼자 있는 기분이야.
내 마음대로 히엔 눈치가 보는데
딱히 정해진 기준도 없는거잖아.



나는 거짓말을 해요
내말의 80%가 
거짓말이에요
그리고나도 내가 한
거짓말에 속아서
뭐가 사실인지몰라요



'난 결혼 안 할 거야'
'그런 애들이 꼭 먼저 하게 된다'
나 같은 사람들이
한국 땅에서 결혼하는건
쉬운일이 아니야
I'm lesb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