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9일 목요일

9월 넷째주 비밀들 (엽서)


저는 대인기피증?이 있는 것 같아요.
남자친구를 사귀고 싶지만 '만남'자체가
조금 두려워졌어요 ㅠ-ㅠ
말 걸기조차 힘드네요.. 저도 남자친구를
이제는 만들고 싶어요 !!



전 제가 원하지 않는 분야의 대학을 와서 고민이네요
내가 원하는 분야로 가야될까요
온 대학의 전공을 따라가야 될까요
큰 고민이네염



안녕하세요?
저는 한 대학교에 다니는 여대생입니다.
저의 고민은 ... :)
너무 하고 싶은게 많아요. 잉잉잉
그래도 다 해야 후회없겠죠?
시간이 얼마 없는데...
그게 고민임당...



저는 집에 남자친구가 사준 커플 신발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신발을 신고 다니지
않습니다. 남자친구에게는 옷이랑 안어울려서 안신는다고 했지만 사실...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남자친구에게는 미안하지만 어쩔수 없어요...